EngineeringLead for success.
호주는 자국의 환경 보호와 발전의 균형을 매우 중요시하는 나라이며, 환경 문제에 대해 많은 투자와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경 기 술 과정은 생태계는 물론 천연자원 등의 보전, 보호를 위한 정책 개발 등을 공부하는 과정으로 환경에 대한 광범위한 분야를 다루게 됩니다. 미래 산업 성장에 대한 수요는 매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이므로 환경기술학과 졸업생들에게는 다양한 진로 선택의 기회가 주어지며, 전공자들은 비교 적 안정적인 연봉과 높은 직업적 성취도를 보이는 학과입니다.
현재 동향
주 평균 급여(세전)$2,502
미래 산업 성장 전망500
최소 학력학사학위 이상
남성 고용 현황64%
여성 고용 현황36%
정직원 비율82%
고용 규모1,600
실업률N/A
연봉
연봉 출처: http://www.psyscale.com *Environmental Engineer 기준
졸업과정
졸업 후 진로
환경 기술 과정은 관심 및 전공 분야 선택에 따라 환경 자 문가, 환경 보호가, 기상 전문가, 농 · 환경 전문가 혹은 생 태학자 등 다양한 직업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졸업 후 이 민까지 가능한 직업군이 다양하게 연결되어 상대적으로 영주권에 유리합니다.
호주의 토목공학 과정은 교량, 도로, 철도, 터널, 다리 등 실제 전 국토를 대상으로 하는 개발과 경영, 유지 및 보수 방법을 공부하는 과정으로, CAD 를 통한 디자인 초안, 설계 등의 과정을 제공하여 졸업 후 실제 일터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 중심 교육을 중점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제공되는 이 과정은 호주뿐만 아니라 영국, 미국, 캐나다, 한국, 뉴질랜드, 아일랜드, 남아공에서 인정되어 국제적인 경쟁력과 높은 취업률 및 연봉 을 자랑하며, 호주 영주권의 기회 또한 열려 있습니다.
현재 동향
주 평균 급여(세전)$2,264
미래 산업 성장 전망3,800
최소 학력학사학위 이상
남성 고용 현황85%
여성 고용 현황15%
정직원 비율90%
고용 규모29,400
실업률N/A
연봉
연봉 출처: http://www.psyscale.com * Civil Engineer 기준
졸업과정
졸업 후 진로
도시개발, 교통, 수자원, 광산 관련 기업, 정부 기관 등에서 토목공학 기술자로 일할 수 있으며, 미국, 영국, 캐나다, 한 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등 다른 국가에서도 학위를 인정받아 취업할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2년 이상 의 학사학위를 수료했을 경우 졸업생 비자(2 - 4년)를 신 청할 수 있으며, 상위 학위(석 · 박사)를 수료했을 경우 졸 업생 비자(최대 5년)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기간 풀타임 으로 일할 기회가 주어지며, 추후 필요조건을 갖춰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